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두통 젊은 성인 고통 알약

두통 젊은 성인 고통 알약

 

둔하거나, 예리하거나, 욱신 거리거나, 두통은 젊은 성인에게 증가하는 문제이며, 많은 경우에 일찍 시작됩니다.
독일에서 편두통, 두통 및 통증 센터의 수석 의사 인 하르트 무트 괴벨 (Hartmut Goebel) 박사는 "어떤 사람들은 학교 가방에 통증 완화제를 가지고있다.
그는 이부프로펜과 같은 약을 복용하기 전까지 통증과 통증 완화제를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두통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필수 불가결 한 습관이되었습니다.
그래도 문제는 멀리 가지 않아야합니다.
Goebel은 "처음에는 두통을 예방해야합니다.
대부분의 두통 환자는 편두통이나 긴장성 두통을 앓고 있으며 그는 일상적인 일상을 따라야한다고 전했다.
무엇보다 매일 매일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일어나고 또한 고정 된 시간에 식사를하는 것입니다.
"신경 계통이 진정되어야합니다."라고 괴벨이 말했다.
이 때문에 산책을하거나 운동을하거나 휴식 기술을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항상 바쁘지 않아야합니다. Goebel은 "지금은 지루할 정도로 완벽합니다.
편두통 환자는 두통의 원인이 유전 적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편두통은 상상도 못하거나 약한 성격의 징조가 아닙니다. "그들은 심각한 질병이지만, 사람들은 그들에게 무력하지 않습니다."
편두통과는 달리, 누구나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서 앉아있는 것처럼 간단한 일로 긴장된 두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두통은 경고 신호로 이해해야합니다."
이것은 규칙적인 시간에 일어나서 스트레칭 운동을하거나 운동을하러 가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환자가 통증 장애의 위험에 처해있을 수 있으며 만성이되면 통증 치료가 훨씬 어려워집니다.
독일 법정 건강 보험 회사 바머 (Barmer)의 최신 의학 보고서에 따르면, 두통으로 진단 된 18-27 세의 환자 수는 10 년 후 42 % 증가했다.
그러나 두통의 징후가있을 때 자동으로 진통제를 복용하면 위험합니다. "몸은 고통 자체의 감각을 조절합니다."라고 Goebel 박사는 설명했다.
예를 들어, 스트레스를받는 사람은 평소보다 통증에 상당히 민감합니다.
진통제를 복용하는 것은 처음에는 도움이되지만 신체는이를 기록하고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결과적으로 환자는 통증에 더욱 민감하기 때문에 통증 완화제에 더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그 사람은 약물없이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괴벨 박사는 말했다.
그는 두통을 앓고있는 환자에게 통증을 느낄 수있는 전문가가되도록 조언합니다. 즉, 어떤 상황에서이를 가져오고 어떤 전략이 도움이되는지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는 모바일 장치 용 응용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DPA......